Jwon korea

제이원 코리아

리뷰

Vienna Acoustics [Vienna Acoustics] 설립 30주년 기념 새로운 하이든 한정판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Jwon Korea 댓글 0건 조회Hit 23회 작성일Date 19-09-30 13:51

본문

블루버드 뮤직(Bluebird Music)은 3년만에 비엔나 어쿠스틱스(Vienna Acoustics)의 새로운 스피커인 하이든 쥬빌리 리미티디 에디션(Haydn Jubilee Limited Edition)을 발표했다.


 


01.jpg




 


비엔나 어쿠스틱스는 30년을 축하하기 위해 디자이너 피터 갱스터러(Peter Gansterer)는 비엔나의 고전 북쉘프 스피커를 리모델링 하여 Haydn Jubilee를 제작했는데, 실크 돔 트위터, X3P 드라이버 및 크로스 오버 레이아웃을 포함한 최신 기술을 통합하여 제작했다.


하이든 쥬빌리는 Vienna Acoustics의 고객들을 위해 뛰어난 성능의 라우드 스피커를 설계하고 매우 특별하게 가격을 책정하여 생산량을 단 500 쌍으로 제한하였다.


비엔나 어쿠스틱의 다른 모델들과 마찬가지로, 쥬빌리는 투명한 X3P 멤브레인과 직접 선택한 커패시터 및 금속 산화물 필름 저항이 있 는베이스 트랜스 듀서와 같은 기술적으로 우수한 부품을 사용한다. 스피커 캐비닛은 유럽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었으며 다층 피아노 래커로 덮여 있으며 다른 모든 비엔나 어쿠스틱 캐비닛과 마찬가지로 매우 높은 수준으로 완성되었다.


블루버드 뮤직의 제이 레인(Jay Rein) 대표는 "Jubilee 스피커는 동급에서 비교할 수없는 음악적 정밀성을 보여 주며, 비엔나 어커스틱의 고객이 기대하는 음질로 생동감을 발휘합니다. 자연스럽게 투명한 사운드와 뛰어난 저역을 들려주는 스피커이다.” 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